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혈압 환자가 먹는 약 TWYN-O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04:59

    고혈압...? 누가???


    >


    고혈압 환자가 먹는 약 TWYN-ONEtab80/5mg(트윈 원정)나 아무 관계도 없었다 약의 관심도 안중에도 없던 약 일체이야!?


    >


    최근 건강 검진 대상자에 콜레스테롤 수치 검사 등 주요 4항목을 빼버렸다합니다.1년에 한번씩 해도 모자랄 때 비용 절감 때문에? 이런~~~~~~~~~~~~~~~s~정체 알 수 없는 자신감에 사로잡혀 살아왔다. 나는 잘 지내고 있어.힘도 있고, 하루를 마치고 잠자리에 들면 잠이 잘 오고, 오전에는 조금 피곤함을 느끼지만, 일어나서 살아가는데 별 무리 없이 하루를 살아가는 것으로 만족했고, 아마 그것으로 무심했을 것이다."심혈관질환이 무섭다는 이야기를 몇 년 전에 들었는데, 왜? 내가 그 안에 포함된 인물이라고 나는 생각하지 않았을까 내 주위에 혈관 질환자들이 없었기 때문에 나와는 관련이 없었던 것 같다.


    >


    고혈압 환자가 먹는 약 TWYN-ONEtab80/5mg(트윈 원정)이야--- 알고 보면 트윈 원정이 40/5밀리그램, 40/일 0밀리그램, 80/5밀리그램의 이 같은 순서로 있지만 나는 가장 담 것을 처방했다.​ 어제, 산청, 허준의 동의보감을 기리기 위해서 전시된 곳에 갔다 와서 혈압을 재었을 때 일 60이 자신 왔다.작년에 건강검진 후, 병원에 가서 재진 받으려고, 소견만 하고 미뤄둔 혈관계 주의 경고가 소견 자신 "더이상 줄이면 안돼"라는 생각에 병원에 갔다. 의사: 아무것도 감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감정할 필요가 없습니다.자기: 오잉~~ ? 별거 아니고, 자기 "그럼 된다"는 태평한 말소리로 앉아 있었다. 의사: 아주 최근에 시작된 초기 단계도 아니고, 이미 중증이기 때문에 감정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자기 : 그런가요~? 의사 : 대가족 중에 혈압환자가 있습니까?자기: 아니오, 없습니다.의사: 대가족력이 아니어도 할 수 있는 일이 있어요. 사람마다 체질의 귀취가 달라서 생기기도 하네요.일 72/일 06이런 정도면 당연히 고혈압이기 때문에 감정할 필요 전혀 없는 약을 먹어야 합니다.자신:강강!!내가 있는 곳에는 의사가 하는 말이 이해가 안 가서 감정 안 해도 된다고 나,이거 별거 아닌 것 같아.이렇게 매우 소견한 것은 아니고, 당연히 중증이기 때문에 약을 먹을 것인지 말 것인지를 감정할 수준은 아니라는 것이었다.네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네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 혈압이 별거 아니어서 감정하는거 이말이라는걸 듣고 자신은 특별한 몸이라고 생각했을걸?아-다른 장기에 무리가 가서 이제 소변에 단백질이 빠져서 자기가 올 수도 있대요.오항 위와 같이 소변검사와 심전도 검사를 해왔다. "약 1개월 분, 1개월 후에 본다"라는 젊은 의사의 이 말을 등 아와지 칠로 자신이 가진 느낌은 참으로 유쾌하지 않았다.​​


    >


    고혈압 환자가 먹는 약 TWYN-ONEtab80/5mg(트윈 원정)한달간 오전, 복용하면서 체크해야 하기입니다.짜게 먹지 말고/운동도 하고/약도 먹고/건강은 건강할 때 지켜야 한다는 예기도 나에겐 표준소음이었던 것 같다.​​


    신경쓰고 걱정하며 지내면 좋겠지만, 좋지 않을까?


    아니다 한팔을 흔들며 거리를 돌아다닌 누군가의 담을 따라가지 않도록 미리 스포츠하고 관리하라고 이쯤에서 알게 된 것에 감사하며 살면 된다고혈압 환자가 먹는 약 TWYN-ONEtab80/5mg(트윈 원정) 먹으면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