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천문학 도서 평행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21:54

    어제까지 덥다 가당 1은 다시 비가 추적 추적 내리네요 당 1은 읽을 만한 책을 소개하고 싶어요 사실 저는 천문학에 관심이 많습니다.고가의 망원경을 매전 서해 돈도 모으고 있어요.


    그래서인지 읽는 책들도 모두 우주에 관한 책들뿐입니다.제가 읽을 책이 어느것인지 소개하겠습니다.


    >


    즉석 천문학 도서 평행 우주와 코스모스예요 뭔가 있어 보여요?ᄏᄏᄏ


    >


    평행우주재팬 유명한 물리학자인 미치오카 라이씨가 쓴 천문학도서임사실 평행우주는 매우 개념이 어렵습니다.우리 우주는 아래과 문제가 아니라 여러가지 우주에 무한히 뻗어 괄지는 개념이지만 즉 1이라는 사람이 a라는 길과 b과는 갈림길에 섰을 때 a길을 가는 길을 택하지도 B라는 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평행 우주는 a길을 골라서 가1과 B를 뽑아 가1이 동시에 발생한 사람이지만 전혀 다른 행동을 할 우주가 무한히 생성된다는 이론입니다..어려운 과인가요?...


    >


    칼세이건의 천문학 도서 코스모스가장 최근에는 기위고인이지만, 천체물리학계에서는 거의 전설로 불리는 칼세이건 집필의 코스모스입니다.학생 추천 과학도서로 선정될 정도로 우주과학도서의 바이블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코스모스는 평행우주보다는 쉬운 말입니다.코스모스는 우주라는 뜻입니다.


    >


    두께만 봐도 어마어마하네요..저는 1주일 만에 독파했어요. 정말 재밌거든요 아무래도 천문학 도서는 좋아하는 분야이기 때문입니다.


    >


    다 읽고 이해 못하는 부분은 검색을 통해 이해할 때까지 다 읽고 읽어요 ᄏᄏᄏ


    >


    평행 우주를 쓴 미치오카 구임이씨는 과학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에도 많이 본인이 계십니다. 우주쪽에서는 매우 파삭파삭한 지식을 가진 분이시군요.


    >


    최근 고인 신천체학의 전설인 칼세이건 과학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한번쯤 들어봤을지도 모르겠네요.유명하죠 아주 많이 유명하죠


    >


    책은 전체적으로 우주(유니버스)를 걸고 있습니다.사실 평행우주가 약간과 난해하긴 하지만 코스모스보다 이 무렵에 과인해왔고 더 정밀하고 디테일한 스토리를 그리고 있습니다.예를 들어 블랙홀 이과의 빅뱅, 상대성 이론 등을 자세히 다룬 스토리가 많습니다.


    >


    더 유니버스전의 우주사진을 보면 흉곽이 뛰더라구요.


    >


    사실 책 스토리를 다 이해할 수 없어요.요즘은 이해가 안되는 부분은 인터넷 검색으로 공부해서 이해하고 있습니다.물리학 공식이 굉장히 자신감이 오거든요(흑흑)


    >


    이런식으로 블랙홀이나 빅뱅에 관한 이야기를 자세하게 다소 소리를 내고 있어 디테일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


    반면 코스모스는 평행우주보다 심하게 읽기 쉽습니다.아무래도 학생들도 볼 수 있게 했던 도서라서 좀 더 쉬운 이스트리과 이해하기 쉽게 적어둔 거예요.


    >


    우주가 원하는 다성의 탄생 은하행성 등등 대폭적으로 다루고 있어 이해하기 쉬울 것입니다.ᄒ ᄒ ᄒ ᄒ


    >


    이런 사진들도 또 다른 재미있어요.천문학 도서도 읽어보시면 정 내용이 재미있으니 꼭 한번 만져보시기 바랍니다.아 언제쯤 인간이 우주를 이해하고 자유롭게 여행하는 날이 올까요?내가 사는 동안은 엄격하지?안타깝습니다 우주에 비하면 인간은 하나의 먼지보다 못한 존재라고 하는데...그렇다고 빨리 우주의 비밀이 풀렸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