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주 갑상선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21:35

    우리 몸에서 호르몬을 만드는 내분비계로, 몸의 대사를 촉진시키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갑상선.갑상선 초음파는 갑상선의 크기와 모양 등 이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갑상선 같은 경우 임신 기간 중 부피가 30%가까이 거의 매 일본어 아니며 게 됩니다. 다음의 산후 3개월간 천천히 정상 크기로 도루아상죠무 되어 거의 채찍 일어난 갑상선 호르몬 또 산후 6주 이내에 정상 수치에 도루아상죠무 됩니다.


    >


    특히 분만 후 6주는 자가 면역성 갑상샘염이 발생할 정도로 마음을 써야 하죠.처소리는 갑상샘 항진증이었지만 갑상샘(갑상선) 기능 저하증이 올 수 있으니 미리 건강에 신경을 써야 하는 이유일 것이다.


    >


    산모는 아이를 낳은 후 몸 상태가 급격히 약해지게 되는 것입니다.몸이 피곤하고, 항상 피곤하고, 자주 피곤해요.특히 출산 후에 육아까지 하면 그 피로는 점점 더 심해지네요.갑상선 증상도 그것과 큰 차이는 없지만 피로감, 우울증, 기억력 저하 등 눈에 띄는 증상은 없습니다.


    >


    그래서 계속 증상이 반복되어 악화되지 않는다면 갑상선 초음파 등으로 검사를 받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갑상선 초음파의 경우 비침습적인 비결로 통증이 나쁘지 않고 불편하지 않은데요.비용도 일부 목소리가 없는 만큼 편하게 검진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원인으로 일어나는 갑상선 질환의 경우, 평소의 예방이나 정기 검진이 매우 나쁘지 않고 중요합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