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충주백내장, 녹내장 차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00:03

    >


    안녕하세요 충주 성모안과 입니다.나쁘지 않은 이들 면 제1잘 찾아 노안!노안 증세 중 백내장은 흔히 볼 수 있는 질환입니다. 하지만 백내장과 녹내장의 차이를 잘 모르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항상 그랬던 것처럼 백내장과 녹내장의 차이, 증상과 예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백내장은 눈 속에 있는 수정체가 혼탁해 물빛을 제대로 허락하지 못해 안개가 낀 것처럼 흐릿하게 보이는 질환을 이렇게 말한다.한편 녹내장은 안압이 높아지고 시신경이 눌리거나 깨끗하지 않아 혈액이 돌지 않아 시신경에 손상을 초래하는 병입니다.둘 다 연령대가 높아질수록 흔히 볼 수 있는 질환으로 당뇨병 합병증으로 발견할 수 있기 때문에 초기에 발견하는 것이 좋습니다.


    >


    녹내장 증상은 초기에 미미하게 발견되고, 정말 거의 스토리까지 진행되어 찾아오는 경우가 많습니다.우선 안압으로 인해 시신경 손상이 진행될 경우 시야가 매우 높아지고 안압의 급격한 과다상승으로 심한 통증과 두통을 겪을 수 있다.백내장 증상은 마치 안개가 낀 것처럼 흐릿하고 시야가 혼탁해 사물이 이중으로 보이거나 깨끗해 보이지 않는다.통증이 나빠 별다른 증상 없이 시력감퇴만 발견되는 경우가 많은데 합병증으로 다른 증상이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


    백내장은 비교적 녹내장보다 수술 후 시력회복에 치료실현성이 높지만 녹내장은 앞서 서술한 것처럼 진행스토리기에 시신경 손상범위가 커져 찾아오는 경우가 많습니다.따라서 녹내장 증상을 발견하면 즉시 안과에 내원하여 검진하는 것이 좋습니다.또한 노화가 진행될 때에는 정기적으로 안과에 내원하여 검진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


    백내장 대처법은 눈의 노화를 막기 위해 자외선에 자주 닿지 않도록 주의합니다.녹내장은 초기에 발견할 제1치료하기 쉽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검진을 받고 보는 것이 좋습니다...충주 백내장 충주 성모 안과는 오랜 의료 경험에 의한 숙련된 수술 팀이 준비되어 있고 수술 후 관리 체계도 체계적으로 운영되며 환자의 치료, 회복 속도까지 꼼꼼히 진행합니다.충주백내장 충무성모안과에서 증상이 발견되면 반드시 내원하여 검진을 받아보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