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맥경화 증상과 치료에 대해 도움이 될 수 있다는 논문 소개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20:13

    >


    동맥 경화, 살아 있으면 각종 매체에서 가령은 주위의 지인 등으로부터 들은 적이 있을 것입니다. 그만큼 소견 이상으로 흔한 질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만. 그래도 실제 환자가 아닌 이상은 동맥경화증상에 대해서도 잘 모르고, 동맥경화치료의 비법에 대해서는 당연히 모르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


    그러나 나이가 들면 아무리 건강을 챙기는 분이라도 노화로 인해 혈액의 흐름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여러 가지 질환을 앓게 됩니다. 그중 혈관 안쪽에 위치한 내막에 중성지방 및 콜레스테롤이 쌓여 혈관이 좁아지고 이후 굳어 동맥경화증이 생기기도 한다. 이 질환은 30대 후반부터 서서히 열리고 증상이 본격적으로 나타날 60대 이상이 가장 많다고 할 것이다. 내용적으로 말하면 나이가 들면서 혈관 노화가 결실용 동맥경화 증상을 악화시킨다는 것이다.


    >


    문제는 이 동맥 경화 치료를 빨리 하지 않으면 다양한 질병을 일으키는 것입니다만. 관상 동맥을 좁히면 혈액 제공이 원활하지 않기 때문에 협심증의 노화는 심근 경색 등의 순환기 질환은 물론, 뇌경색이 과도한 뇌혈관, 뇌출혈 등의 뇌 질환을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이외에도 신부전의 노화는 허혈성 사지병 등의 신부전 기능 저사 질환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


    사실 동맥 경화 증상으로 인해 더 많은 질병이 일어나는 것입니다만. 혈액순환은 우리 몸이 건강하게 유지되도록 하는 가장 기본적인 순환시스템으로 혈액을 통해 산소로부터 각종 영양분을 전신에 공금하기 때문에 혈관에 문재가 되면 결미전신에 다양한 문재가 발발할 수 있게 된다는 것이다. 그래서 조기에 발견한다면 동맥 경화 치료를 즉시 실시하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


    다만, 죽상(죽狀)경화의 경우는 70%이상의 혈관이 막히기 전까지는 동맥 경화의 증상을 파악하기 어렵다는 것입니다. 즉, 동맥 경화 치료를 조기에 실시하는 것이 어렵다고 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평소보다 더 철저히 관리하는 것이 좋지만, 혈관 건강을 위해 동물성 지방, 짠 음료는 피하는 것이 좋으며 채소와 과일을 항상 먹는 것이 좋습니다. 또 적당한 유산소 운동은 혈관이 콜레스테롤 등으로 막히는 것을 막기 위해서 매 하나웅 없더라도 주 3회 이상 실시할 좋아합니다.


    >


    정예기 결국 동맥경화 증상을 막고 동맥경화 치료까지 하기 전에 건강한 생활을 하라는 건데요. 정말 예기는 쉽지만 늘 그렇게 산다는 건 쉽지 않다는 것이다. 그도 그럴 것이 현대인들은 식풍속으로부터 비싼 지방과 탄수화물 식사를 하며 인스턴트를 비롯한 각종 정크푸드를 즐기기 때문이다. 또한 sound 주자 및 흡연자가 많고 힘든 업무에 지쳐서 운동을 하지 않기 때문에 보다 규칙적이고 건강한 생활을 하기 어려울 것이다.


    >


    그렇기 때문에 항상 이야기 하는 당연한 노하우 외에도 다양한 노하우는 미리 알아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중에서 최신 동맥경화 증상이나 치료 노하우로도 효과가 있을 만한 논문을 찾아 소개하려고 한다. 이 논문은 유기 게르마늄에 의한 억제 효과입니다.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


    [관상동맥 경화 병변에 대한 유기 게르마늄 억제 효과]


    >


    해당 논문은 1본에서 진행한 점검에서 유기 겔마뉴무이 동맥 경화증의 치료에 있어서 어떤 이점이 있는지 조사한 것이랍니다. 내용을 요약하면 동맥 경화 발병에서 단핵구 세포 및 대식세포가 중요하다고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만. 유기 겔마뉴무이 만성형 간염 치료제로 처방을 하다가 시험관 내 점검에서 대식 세포 화학 유인 물질인 단백질(MCP-1)의 단구 화학 주성을 강하게 억제합니다라고 말이 바루 효탄소 이를 대식 세포 매개로 형성된 관상 동맥 경화증 병변을 억제하는지 관찰했다고 합니다.


    >


    이 검토에 의한, 관 동맥 협착증 및 하이퍼 수축 반응, 조직학적 변이, 세포 축적의 4항목을 혈관 촬영법으로 관찰하면 모두 유기 게르마늄으로 억제됐다는. 즉 결과적으로는 유기 게르마늄이 대식세포를 매개로 형성된 다양한 동맥경화증에 효과가 있고 치료에도 도움이 된다고 판단되었다는 것입니다.


    >


    유기 게르마늄이 이런 작용을 한다는 것은 처음 sound를 알게 된 것입니다만. 동맹 경화 증상에 의해 동맥 경화 치료의 도움이 될 것 같은 생각이 든 것 같습니다. 이런 효과가 있다면 조금 더 빨리 기술 발전을 통해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