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대 정대선 부인 노현정 전 아본인운서, 과거 방송 모습 보니 “재벌가 며느리상”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05:07

    노현정 전 KBS 아나운서가 화제의 한가운데서 그의 방송이 다시 조명을 받았다.



    결혼 전 KBS 아나운서로 전성기를 누렸던 노현정은 상상플러스-올드앤뉴에서 상성을 견뎌야 하지만 참을 수 없는 허당 매력으로 특히 유행을 모았다.



    그 당시 그는 단정한 외모로 매번 신정환과 탁재훈에게 헛스윙을 당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


    노현정 / 온라인 커뮤니티




    과거 보도에 따르면 현대BSNC 사장 정대선은 방송에서 노현정을 보고 한눈에 반했다고 한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이 때도 재벌가 며느리였네" "정말 점잖고 아름답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 노・효은죠은은 쵸은데송 현대비 에스엥시 사장의 아내에게 지난 161고 정주영 현대 그룹 명예 회장 부인인 고 변중석 여사 11주기의 제사에 참석하기 때문에 정몽구 현대 차 그룹 회장 자택에 참가했습니다.



    관련 기사:


    정 다이젠(정·대성)부인의 노 아키라 사다(노·현정 씨, 과거의 졸업 사진이 화제에 팬"많이 이뻐진 "'돈 센 이 몬 시즌 2'정준하, 고정 합류의 소식에 과거의 웨딩 사진 이야기..."아내는 노 사토시정에 닮았다?"노 사토시 정원 아나운서, 현대 가의 행사에 주로"한복 패션"..."가부장적 가풍 반영"노·현정, 이 날의 선택은 "청록 색의 실크 원피스"패션의 변천을 보니?고 정주영 회장의 손자, 정·대성과 노·현정, 과거의 가족과 상견례 사진."화제"노·현정, 여신 미모를 자랑'재벌가의 며느리는 졸업 사진도 뛰어나고,'과 정주영 현대 그룹 명예 회장 17주기 제사,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내던 노・효은죠은 전 아봉잉 운서, 노・효은죠은, 여신 미모 자랑하는 졸업 사진..."시선 집중"심·배추-노·현정, 최고의 전성기가 아니라..."내조의 여왕"을 선택[원본 기사를 본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