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펫사업의 솔직한 후기 명예회손에 대한 이슈 및 고양이등록제, 반려동물보유세등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18:02

    잘지내나요? 거의 매일 우리는, 들뜬 #우키냥입니다.오거의 매일 #법률의 이야기를 해보려고 하는 사업하면서 교통 사건처럼 제가 사건을 일으키지 않아도 제가 피해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법과 친해질 수 밖에 없어요 저희도


    >


    http://jehalaw.com/


    ​ ​ 법적 자문을 받은 1이 많이 있습니다.아무래도 사업이 생존이니까요! 몇 번이나 그런 경우를 겪었어요.화자 자신이 정말 경찰서를 몇 번 가려고 하고 있고, 어떤 식으로 정황증거를 수집해야 하는지, 어떻게 하면 법적으로 소송이 가능한지 등을 공부하기 위해서


    작년에는 방통대에 편입해서 공부하려고 영문학과 법학과를 생각했었습니다.복수전공이 첫학기에는 무리여서 영문과에 먼저 입학했어요.물론 시험도 못 봤어요.웃음통대실패! 빠밤


    약 2년 전부터 저의 경우 영어 공부를 하려고 EBS의 하나 04.5에서 고정되어 라디오를 듣다 보니 이 분을 알고 ​ 시간이 없어서도 별로 못하는 나에게 라디오에서 법률 상식을 알고 갈 수 있으니 딱 프로그램이었습니다 EBS번디 앱도 있으므로 언제든지 듣기 좋아.저는 운전량이 많기 때문에, 대부분 차에서 듣습니다.​


    >


    >



    제 또래인 줄 알았는데 부인이 의견보다 더 있군요. 미모의 YTN 김선영 아과인 아나운서와 지난해 결혼하셨습니다.역시 남자는 지성매력이!


    ​​​


    어제 퇴근길에 들은 스토리에요.이렇게 매일 퀴즈가 있는데 아래의 스토리는 굉장히 어렵네요.​



    ​ 찾아옴 법률상 다소리소 1. ​


    고객이 올린 이용후기를 업체측에서 정의로 삭제하여 명예훼손으로 고소한다고 합니다. 개인이 올린 게시글을 아무 신고 없이 삭제하는 행위에 대해 법적으로 따질 수 있는 부분이 있나요? ​ ​ 소비자가 올린 글을 1방적으로 삭제해도 도에봉잉요? 악의적 비방 글이 아니라 나의 돈을 주고 직접 경험한 서비스에 대한 부정적인 소견을 남긴 곳이 그렇게도, 명예 훼손으로 고발당하는 1입니까?​​​


    이웃분들 중에 솔직한 후기에 댓글을 남겨두시는 분이 계셨어요.아마 업체에 대한 부담 때문일 겁니다.이것도하나의의궁금함이있었습니다.저번에 한 회사가 다른 회사 제품을 복사해서 가지고 자신 왔거든요.그래서 비밀 댓글로 소비자와 이야기를 나누면 그 회사가 소비자를 상대로 솔직한 소감에 대해 명예훼손을 했다고 합니다.​​


    무서워요.


    결론은 "어제 날짜의 반디 앱에서 EBS의 '백 성문 5천만의 변호인'을 들으면 알아요 "라고 하면 화 낼테니까요.모든 법적 이슈화는 자료에 의해 판단되기 때문에 어떤 형태의 증거냐에 따라 법적 결론이 달라질 것입니다!


    그리고 이번주에 화제가 되었던 화제!



    고양이 등록제 올해도 계속된다고?? 무엇이 대체 왜 참여 자치단체가 뽑혔어? 무엇을... 등록제로 하면 무엇이 좋니? 큰 강아지들아 광견병주사 할인혜택이기도 한데..고양이는요?


    >


    http://www. 새로운 daily.co.kr/site/data/html/2020/01/16/2020011600217.html


    부동산도 아니고 보유세란게 네 소유물 취급 아니겠어요?어이어이.


    그런데도 보유세 징수는 찬반양론이 심합니다.찬성하시는 분들은 이렇게 하면 버려진 동물을 쉽게 할 수 없게 된다.하나지우고,반대하는분은보유세하는순간버려진동물이많이생긴다는하나의이유가있을겁니다.다른건 뜨거운 감자라서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 ​이 김 1번 들떴다 하루 보내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