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추천] 영어공부하기 좋은 미드, 'Baby Daddy (베이비 대디)'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12:15

    >



    안녕하세요. 연세대학교 대솔 통번역 언어교육원입니다. 오늘 소개할 미드는 Baby Daddy입니다. 미드로 영어공부를 시작하고 싶습니다만, 아직 기초영어 실력이 부족한 분에게 추천합니다. 간단한 표현과 문장으로 구성되어 초보자도 영어공부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또, 너무 무거운 이야기가 아닌 조용한 코메디 드라마이므로 가볍게 쉽니다. 킬링용으로도 괜찮습니다!


    >


    ​ ​ 베이비 대디는 20일 2년에 방송을 시작, 현재 20일 7년까지 총 시즌 6까지 방영되었습니다. 배경은 뉴욕에 전반적인 이에키웅 주인공 벵에게 숨겨진 딸이 자신의 집 앞에 버려져서 키우게 되고 1어 잘하는 1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좀 평범한 이야기라고 생각합니다만, 그중에서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전반적인 이 내용의 주를 차지하는 주인공이 세 명입니다. 벤, 라일리, 대니예요. 벤과 대니는 형제이고, 라일리와 벤은 친구이고, 대니와 라일리는 친한 남매 사이입니다. 이 3개의 "애기 정규 전선"의 화천을 조사하고 보는 것도 포인트가 되죠.​


    >


    전체 스토리는 갑자기 딸이 생겨버린 남자의 이야기지만, 극중 아기의 비중은 크지 않습니다. 유아를 중앙으로 이끄는 에피소드는 극소수이고 오히려 청춘드라마 같은 소견이 더 강해요. 이어 시즌 6까지 같은 유아에서 촬영할 수 없으니 중간 중간 아이의 역할의 배우가 바뀝니다. 그래서 아기보다 주인공 개개인의 언어로 흘러나오는 평범한 코미디 드라마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예를들면,이유명한짤아시죠? 이 아기도 아기 대디에 자신이 있는 아기입니다. 미국에서는 꽤 히트한 코미디 드라마이므로, 가볍게 스트레스도 풀고, 영어 공부도 같이 하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미드 베이비 대디 추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