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꼭 살아서 보답하겠다”…‘펜벤다졸 복용’ 개그맨 김철민, 유재석-‘미스터트롯’ 임영웅 언급한 근황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00:18

    >


    개구충제 펜벤더졸을 복용하며 폐암 투병 중인 개그맨 김철민(본명 김철순)이 유재석의 선행사실을 전하며 자신의 근황을 전했습니다. 이 하나하나의 낮 개그맨 김철민은 개인 페이스북에 "국민 MC유재석 씨가 25한가지소 자신이나 9피해자를 돕는 데 하나 옥원을 기부했습니다"로 유재석의 선행의 소식을 전했다.동시에 김철민은 "지난해 9.3가지 제가 요양 중인 곳을 방문하고 500만원을 항암 치료비에 쓰고 싶어 갔습니다. 제가 꼭 살아서 대답하겠습니다. 이 시대의 진정한 천사 유재석 씨, 감사합니다라는 메시지를 남겨 온기를 더했습니다.


    >


    도 했다 김철민은 오늘(2개)낮"미스터 트로트! 강력한! 우승후보! 입니다.영웅~~내 노래를 좋아하는 사람을 병마와 싸우고 있는 나를 위해 쾌유를 기원하며 불러주었다. 존 이스트리 고마워요, 감사합니다"라고 영상을 게재했다.유출된 영상 속에는 TV조선 '미스터 트로트'에 출연 중인 영웅이 김철민의 '좋아해'를 열창하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


    개그맨 김철민이 2개의 게시 글을 공개한 뒤 네티즌들은 " 힘내세요"," 이다 히데오)","이다 영웅 시 감사합니다","또 유재석","마 썰매 타기도 착한 유재석 씨","유능하기도 하지만 마리 썰매 타기도 천사군요 "," 고마운 기부 천사"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김철민은 현재 폐암 이야기를 투병 중이었다. 김철민은 폐암 치료와 함께 개 구충제로 알려진 펜벤더졸 복용을 계속하고 있다. 원본 기사를 보면 오·도·마더, 무 보정 몸매의 화제"영상이 이 정도"...강·영석과 토도 엄마와는 무슨 관계?"효린, 꽃게 댄스와 학교 폭력 논쟁에 다시 조명"해명은 미온적 논쟁은 뜨거운 것으로[이슈]카마·세영, 김·곤 모 아내 김창·지영 고소에도 "근거가 있다"...남자와의 사생하는 사진 공개 신인선 아버지의 신기남 국회 의원 아버지'친일파'말다툼."헌병 오장"출신의 BJ의 사실(이·수빈)이 포토샵 카료은을 산 사진.가슴 실물이 진짜 이런 느낌? 크레용팝엘린 뭉크문 로맨스컴 인정 어설픈 거짓말은 죄송합니다 배우 남자친구는 사실 다르다일 0억 먹튀에 사항의 상한 반응'롯데 쇼핑'지점장의 집에서 우크라이나 20대 여자 발레: 벌거벗은 사체 발견(+해명)이정재 연인, 대상 글ー프이다세료은 전무, 전 남편의 이재용과 이혼의 이유는?"사이, 장 카"...맥심 모델의 신·제 은 남편과 신혼 여행 중에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는 "맥심 모델"Twitch tv스트리머의 신·제 은 다시 남자의 속옷만 입고 레전드 샷을 남기다.."편안함에 중독된 자니"


    댓글

Designed by Tistory.